어플모아라

야구

【NPB프로야구】06월15일 소프트뱅크 vs 한신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2024-06-15 야구 171

20240615012208570.png 

 

투수진의 호투를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히가시하마 나오(2승 1패 2.84)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주니치 원정에서 3이닝 무실점 투구 후 부상으로 마운드에서 내려왔던 히가시하마는 교류전 투구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금년 홈 경기의 히가시하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기대를 걸게 한다. 전날 경기에서 이토 마사시 상대로 히로세 류타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제구 잘 되는 좌완 상대의 부진이 여실히 드러난바 있다. 그래도 야간 경기가 계속 이어진다는건 다행스러운 부분일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를 쓰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다. 

 

타선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한신 타이거즈는 제레미 비즐리(3승 0.69)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8일 세이부와 홈 경기에서 1실점 완투승을 거둔 비즐리는 웨스턴 리그의 크랙은 1군에서도 통한다는걸 보여주는 중이다. 다만 이번 경기가 첫 돔 구장 경기라는 점이 비즐리에겐 약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모이네로의 투구에 막히면서 7안타 완봉패를 당한 한신의 타선은 득점권 부진의 문제가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오히려 찬스의 숫자만 따지면 전날 경기는 한신이 승리해도 이상하지 않았을 정도. 그나마 이토의 완투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유일한 소득이다.

 

투수전의 결과는 소프트뱅크의 승리였다. 특히 찬스를 살리지 못한 한신의 문제는 이번 경기에서도 발목을 잡을듯. 히가시하마와 비즐리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지만 타선의 집중력은 소프트뱅크가 더 좋은 편이고 마무리는 다윈존 페르난데즈가 맡을수 있는 역량이 있다. 전력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2 소프트뱅크 승리

승1패 : 1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