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모아라

야구

【MLB메이저리그】06월12일 미네소타 vs 콜로라도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2024-06-11 야구 119

6월12일 MLB

 

미네소타 콜로라도 중계

 

미네소타 콜로라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7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6월12일 MLB 미네소타 콜로라도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미네소타 트윈스는 루이 바랜드(4패 9.18)가 메이저리그 복귀전을 가진다. 4월 22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2.2이닝 4실점 패배를 당한 뒤 AAA로 내려갔던 바랜드는 AAA 투구 내용도 3경기 연속 4실점 이상으로 좋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바랜드 외에 마땅한 선택지가 없다는게 결국 바뀐듯. 전날 경기에서 다코타 허드슨과 닉 미어스 상대로 로이스 루이스의 쐐기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시리즈 내내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쐐기 홈런을 터트린 로이스 루이스는 건강만 하다면 올스타 레벨의 타격을 보여준다는걸 증명하는 중. 2.2이닝을 삭제해버린 불펜은 금년 그리핀 잭스에게 올스타의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

 

투타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칼 콴트릴(5승 4패 3.58)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7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콴트릴은 다저스전 부진을 빠르게 극복한바 있다. 야간 경기에서 투구 내용은 안정적인 투수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5~6이닝은 잘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패덱 공략에 실패하면서 6안타 완봉패를 당한 콜로라도의 타선은 세인트루이스에서 좋았던 기세가 단숨에 꺼져버렸다. 최근의 콜로라도 야구는 찰리 블랙몬과 에제키엘 토바를 얼마나 뒤에서 받쳐주느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그나마 허드신이 6.2이닝을 버텨주면서 불펜 소모를 1명으로 줄인게 다행스럽다.

 

바랜드의 등판은 그의 AAA 발전상을 테스트하고 싶은 미네소타의 의중일 것이다. 상대가 콜로라도라는 점에서 테스트 상대는 좋지만 최근 AAA의 결과를 본다면 그다지 좋은 결과는 기대하기 어려울듯. 반면 콴트릴은 원정에서 반등을 해내고 있고 콜로라도의 승리조 불펜은 그다지 나쁜 편이 아니다. 무엇보다 미네소타의 오판 중 하나는 콜로라도가 우완 투수의 체인지업 공략이 좋다는걸 생각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선발에서 앞선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콜로라도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