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모아라

야구

【KBO프로야구】06월11일 NC vs KT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2024-06-11 야구 126

6월11일 KBO

 

NC KT 중계

 

NC KT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7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6월11일 KBO NC KT 한일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마징가티비 스포츠분석 게시글 꼬릿말 이미지

연장 접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한 NC는 김시훈(2승 1패 4.19)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5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김시훈은 앞선 3경기 연속 부진을 홈에서 극복해 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4월 10일 KT 상대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충분히 이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조동욱과 주현상 상대로 8회초 터진 김주원의 동점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NC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끊겼다는게 아픈 부분이다. 주자 19명에 3점이라면 홈에선 더 부진할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다. 하트 강판 이후 6.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사사구만 줄이면 더 좋을 것이다.

 

타선 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KT는 한차현(2패 7.47)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5일 한화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한차현은 1군에서의 한계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NC 상대 첫 등판이지만 5이닝도 버티기 쉽지 않을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LG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1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1.5군급 투수들은 확실하게 공략을 해내는 모습이 나왔다는게 다행스럽다. 원정에서 이 페이스를 이어가느냐가 중요할듯. 그러나 또다시 2실점을 허용한 김민수의 투구는 여러모로 실망스럽다.

 

NC는 타격에 문제가 있고 KT는 투수진에 문제가 있다. 하지만 김시훈이 홈에서 KT 상대로 호투를 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KT의 타력은 이번 경기에서 가라앉을 가능성이 꽤 높은 편. 결국 한차현이 버텨주는게 관건이지만 지금의 한차현은 절대로 1군 레벨의 투수라고 할수 없고 KT의 불펜 역시 마찬가지다. 선발에서 앞선 NC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 :4 NC 승리

승1패  : NC 승리

핸디  : KT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