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모아라

야구

【MLB】04월01일 샌디에이고 vs 샌프란시스코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2024-03-31 야구 286

4월1일 MLB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중계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331171258745.png

투수진 난조가 연패로 이어진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마이클 킹(1승 8.10)이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구글검색 마징가티비 서울 시리즈에서 다저스 상대로 3.1이닝 4안타 3실점 구원승을 거두었던 킹은 미국으로 돌아와서도 페이스를 회복하지 못한 상태다. 지금의 킹이라면 일단 5이닝을 막을수 있느냐를 고민해야 할 레벨. 전날 경기에서 조던 힉스에게 막혀 있다가 샌프란시스코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샌디에고의 타선은 대부분의 득점이 이미 승부가 결정난 뒤에 나왔다는게 아쉬운 부분이다. 특히 해줘야 할 보가츠와 타티스 주니어가 부진할때 대책이 없다는것도 문제. 혼자서 6실점을 헌납한 톰 크로스그로브는 좌완 스리쿼터의 한계점을 여실히 드러낸 느낌이다.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달튼 제프리스가 2년만에 메이저리그 마운드를 밟는다.구글검색 마징가티비 2022년 오클랜드에서 1승 7패 5.72의 성적을 남긴 뒤 지난 겨울 샌프란시스코에 입단한 제프리스는 부상으로 근 1년을 날려버린 투수. 이번 경기가 비로 인해 취소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할수 있는 기용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시즈와 크로스그로브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9점을 득점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1이닝 6점의 몰아치기가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쐐기 그랜드슬램을 터트린 마이클 콘포토는 하위 타선의 뇌관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그러나 급하게 올라온 마무리 카밀로 도발이 홈런을 허용한건 그다지 좋은 소식이 아닐 것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샌프란시스코가 보여주는 타격은 상당히 놀랍다. 이정후가 좋은 적응력을 보여주는것도 한국 팬들에겐 반가운 부분이다.구글검색 마징가티비 킹의 투구가 좋지 않음을 고려한다면 제프리스가 부진하다고 해도 화력전에서 유리한건 샌프란시스코다. 그 전에 이 경기는 비로 인해 취소될 가능성이 극도로 높은 경기라는걸 생각해야 한다. 전력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5 샌프란시스코 승리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