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모아라

야구

【MLB】03월31일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2024-03-31 야구 155

3월31일 MLB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중계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330182050500.png

 

 

타선의 부진이 개막전 패배로 이어진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세스 루고가 팀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샌디에고에서 8승 7패 3.57로 건재를 과시한 루고는 새 팀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은 상황.

다만 작년에 비해 스프링 캠프 성적이 매우 좋지 않다는 점은 분명한 불안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파블로 로페즈에게 막히면서 미켈 가르시아의 리드 오프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젊은 타자들의 문제를 여실히 드러내는 중이다.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반성해야 할 부분.

9회초 2실점을 허용한 크리스 스트래튼은 역시 접전에서 쓰긴 어려워 보인다.

 

투수진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미네소타 트윈스는 조 라이언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11승 1패 4.51로 기대치에 비해 많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라이언은 짝수해 부활을 꿈꾸는 중이다.

그래도 작년 첫 등판이었던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 승리를 거두는 등

캔자스시티 상대로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레이간스와 스트래튼 상대로 로이스 루이스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미네소타의 타선은 득점권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남긴 편.

루이스와 맥스 캐플러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을 채우는 것도 관건이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그리핀 잭스가 마무리로서 역할을 확실히 해주는듯 하다.

 

전날 경기는 양 팀의 전력에 근본적인 차이가 있음을 증명해 보인 경기였다.

이번 경기도 그 연장선상에 있을듯. 라이언은 원정에서 약한 투수이긴 하지만 시즌 초반엔 그 약점도 크게 드러나지 않는 편이다.

작년 루고가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준건 사실이지만 홈 구장 덕을 많이 보기도 했고 AL 데뷔라는게 불안한 포인트다.

선발에서 앞선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미네소타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