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모아라

야구

【KBO】03월27일 LG vs 삼성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2024-03-27 야구 241

 

◈LG

최원태를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작년 키움과 LG에서 9승 7패 4.30의 성적을 남긴 최원태는 키움에서의 투구와 LG에서의 투구가 크게 차이가 나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습니다. 특히 작년 삼성만 만나면 은근히 고전했던 투수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불안감이 감도는 상황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삼성의 투수진 상대로 홍창기의 동점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개막전에서 보여준 신바람 야구를 해내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행스러운 점은 조금씩 주력 타자들의 타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일듯합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구원승을 거둔 유영찬의 자신감 회복이 다행스럽습니다.

 

◈삼성

원태인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작년 7승 7패 3.24로 승운이 따르지 않는 남자였던 원태인은 시즌 시작부터 상당히 기어를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작년 LG 상대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시원할때 잘 던지는 투수인지라 이 점에 승부를 걸수 있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켈리 상대로 원찬스에서 3점을 득점한 삼성의 타선은 이후 LG의 불펜 공략 실패가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상위 타선에서 밥상을 차리지 못하는게 그대로 득점력으로 연결되고 있다는걸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김재윤과 오승환이 와르르 무너진건 이번 시즌의 축소판과도 같을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삼성의 문제점을 여실히 드러낸 경기였습니다. 최원태와 원태인의 투구는 상대 성적과 현재의 시기를 고려한다면 막상막하가 될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경기 후반의 집중력은 여전히 LG가 더 나은 편이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저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삼성 승

[[U/O]] : 언더 ▼